* 사소한 일처럼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.
맥도날드에서는 해피밀 장난감 광고를 대대적으로 해왔다.
수많은 어린 고객들이 광고에서 본 장난감을 받기 위해 맥도날드를 찾아간다.
그런데 장난감이 부족하다고 한다.
장난감을 받지 못한 아이들은 실망하고, 부모 역시 화가 날 것이다.

<138p. 깨진 유리창 법칙, 마이클 레빈>

'책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음 '책' 서비스 오픈!  (0) 2006.08.31
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  (0) 2006.08.31
네이버 북꼼에 선정되다  (2) 2006.08.29
20대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들  (1) 2006.08.29
마흔으로 산다는 것  (0) 2006.08.29
Posted by 박요철
,